시놀로지 나스에서 토렌트로 파일을 받기 위해서 다운로드스테이션 RSS FEED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
RSS 서버로는 stkang님의 도커 이미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

https://hub.docker.com/r/stkang90/trss

그런데 최근에 자주 사용하는 토렌트 사이트 티프xx에서 마그넷 주소를 없애버렸습니다.

 

그래서 마그넷이 아닌 *.torrent 파일을 직접 받도록 github에 공개된 stkang님의 소스코드를 포크하여 수정해보았습니다.

티프xx사이트에서는 *.torrent 파일을 직접 제공하지 않고 아래처럼 외부 사이트에 올려두고 링크를 걸어두고 있는데요.

저 사이트에서 토렌트 파일을 받으려면 접속 후 일정 시간을 기다린 후 Download 버튼을 눌러줘야 됩니다. 간혹 qq.com에서 제공되는 Captcha 이미지가 표시되고 슬라이더를 움직여서 이미지 조각을 맞춰야 다운로드가 진행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
위 과정을 자바로 모두 구현해서 Captcha를 뚫고 다운로드하도록 처리하였습니다.

GUI-Less browser 모듈인 HtmlUnit 라이브러리를 이용하여 숨겨진 Download를 보이도록 처리한 후 강제로 눌러주고, 콜백 함수로부터 리턴된 고유 키값 획득에 성공하면 토렌트 파일을 받는 URL을 구성하고, 실패하면 Captcha 수행을 우회하도록 처리했습니다.

 

소스코드는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.

https://github.com/isul/trss-feed

 

* 수정된 코드는 현재 stkang님이 배포하신 도커 이미지 버전 1.0.14에 적용되었습니다.

* 현재 다시 막혔습니다. 소스 공개하고 나스 관련 커뮤니티에 글을 올렸더니 하루가 지나고 다시 막혔습니다. TFxx에서 모니터링 중인 것 같습니다. 다시 뚫었지만 더이상 변경된 소스는 공개하지 않습니다. (2019-05-18)